보건복지부 인증기관 엔젤스맘 산모 신생아 건강관리 서비스 산모 신생아
건강관리 서비스

전체메뉴열기

메뉴닫기


커뮤니티

ANGELSMOM

자주묻는 질문

예약 취소시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?
작성일 : 2019-09-20 조회수 : 2578

1. 계약 후 부터 서비스 개시일 14일 전 : 예약금 전액을 환불합니다.


2. 서비스 개시일 13일 전 ~ 서비스 개시일 하루 전 : 서비스 전체요금(정부지원의 경우 정부지원금과 본인부담금을 합한 총액 기준)의 10%의 위약금이 발생합니다.


3. 서비스 개시 이후 : 이용한 일수에 상관없이 하루분의 위약금이 발생합니다. (정부지원의 경우 정부지원금과 본인부담금을 합한 총액 기준 하루분 공제)

 

* 상기 환불 기준은 각 지사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.  자세한 사항은 각 지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1